|9917|2 단시간에살빼기? 많은분 들이 이곳을 이용하고 있어요.

kor2m.net

Qna
    단시간 살빼기
  • 중1남학생인데요 ㅠㅠ 키가 155에다가 몸무게가 72kg정도 돼요 살을 진짜 1달안에 빼야돼는대 어떻게 안됄까요? 식단조절을 저녁에만 가능해서요요즘에는 그냥 자전거로 오르막길 5번쯤 올라갔다 내려왔다 하는데요 빨리 살빼고싶어요.......
  • 단시간에 살빼기 ( 내공 55 )
  • 안녕하세요 ㅠㅠ 저 진짜 심각합니다 제가 현재 키가 163쯤 되구요 몸무게가 75kg 되는데요 진짜 방학마다 살이 붑니다 제가 진짜 살이 너무 쪄서 옷도 맞는게 없구 ㅠㅠ 교복같은것도 이제 사는게 아니라 맞추네요 ㅠㅠ 애인도...
  • 단시간에 살빼기 ㅜㅜ
  • 제가 키가 168에 몸무게가 88입니다ㅜㅜ 것도 여자인데 말이죠 다이어트를 할라고 그러는데 진짜 단시간에 효과를... 한달에 10kg 찌기는 쉬워도 빼기는 정말 눈물나게 힘든것 잘 알고 있답니다. 그것도 운동으로 빼려면 노력과 시간을...
  • 겨울방학에 단시간살빼기
  • 제가 중학교1학년 남자인데 ... 살이 너무 많이 쪄서 겨울방학에 제가 학원에 좀 오래있거든요 2시에 가면 11시쯤 와요. 그래서 갔다와서라든지 틈틈히 하려고 하는데 무슨운동이 좋을까요. 약광고 하면 바로 신고입니다. 저는 여잔데요....
  • 단시간에 최대한으로 살빼기
  • ... 이 다이어트가 조금 지루하겠지만 하고 나면 의외로 살 잘 빠지는데요 후에 관리를 잘하셔야 요요를... 그리고 단시간에 최대한 빼는건 무리구, 유지도 안될뿐. 뉴스에서도 보셨을텐데.. 식물인간 샤 뭐지? 그분.. 다이어트 심하게...
블로그
    단시간에 살 왕창빼는 법 가르쳐 주세요ㅠㅠ
  • ... 단시간에 살 왕창빼고 싶은데 방법좀 가르쳐주세요ㅠ 어깨도 너무 넓어서요, 어깨 좁아지는 방법없을까요? 어깨가...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빼기는 불가능합니다 최소 1개월정도는 있어야지 기본적인 살들이 없어지는데요 기본적인...
  • 단시간 살빼기!!
  • ... 중요한건 가족들한테 들키면 안되요 가족들한테 들키지않고 10일 동안 3키로 빼기 가능하겠죠? 근데 밥먹는 시간을... 그렇다고 살 팍팍빼고싶다고 굶지마세요. (저 굶었다가, 빈혈때문에 쓰러질뻔했습니다 ;) 굶는게 제일 고통입니다...
  • 단시간 살빼기 ( 내공 있쑴 ! )
  • ... 찌기는 쉽지만 빼기는 단시간은 힘들죠.. 여러가지가있는데 몇가지 말하자면 윗몸일으키기,훌라우프,러닝머신,운동장 빨리걷기 등등 다른방법도 많지만 대체적으로 크게 설명했어요.. 먹는것도 적게 먹고 운동꾸준히 한다면...
  • 단시간에살빼기
  • 제가 7살까지만해도 고기를못먹고 그래서 말랏는데. 초등학교들어오면서 팍팍쪗어요 지금은 키는 170 몸무게는 팔십이넘엇어요.. --.. 그래서 요즘은 학교갈때 걸어가고(걸어서10분정도됨) 올때도 걸어오고. 그리고 운동은 특공무술을...
  • 단시간에 허벅지살 빼기
  • 제가 학교다니는 한 여자학생인데요... 맨날맨날 허벅지볼때마다 굵다..라고 생각해서 요새는 운동을하고 있 어요. 그런데요 제가 학원을 가서 한... 4시부터 6시까지만 시간이나요. 그사이에도 숙제나 뭐..이것저것 하는데요. 학교에서도...
뉴스 브리핑
    단시간에살빼기ㅠ.ㅠ
  • 이제 곧 설날이자나여..... 근데 설날에 가족들이 다 모이는데 살이뒤룩뒤룩찐 조카나 친척을보기싫차나여.... 그래서 살을 좀빼볼려고합니다.... 저는 중1이구여 키는168이구여 몸무게는60 입니다.... 어떻게해서 빼야할지는모르겠어여......
  • 다이어트(단시간에 살빼기)
  • ... 2주동안 살 좀 최대한 많이 뺄수는 없을까요? 방학은 한달가량 더 남기는 했지만 2주정도 후에 3학년 졸업식때문에 학교를 가는데 그때도 어느정도 살이 빠져있었으면 좋겟어요 어느 정도를 먹어야 하는지 운동은 어느정도를...
  • 단시간에 살빼기
  • ... 저는 2달짜리 살빼기 방법쓰겠습니다. 저의 경우를 쓰겠습니다. 일단 제가 살을 뺄때는 74kg이였습니다. 그래서... 모든 단 시간에 살 빼는건 힘들어요 6시 이후에 아무것도 않먹고 , 진짜 단 시간에 살 빼고 싶다면 줄넘기가 최고에요...
  • 단시간에살빼기 ㅂㅌ내공70
  • ... 3.너무 힘들지는 않고 살 빼는 효과 많이얻는 자세좀요...ㅠㅠ 장난글은 안써주심 ㄳ 저 정색임 ㅠ 1.왜 저만... 밥먹으면서 고추를 먹으면 아마도 음식 절제가 가능할거에요 3.너무 힘들지는 않고 살 빼는 효과 많이얻는 자세좀요.....
  • 단시간에 살빼기...!
  • 단시간 살빼기.. 제가 키는 167인데 몸무게가 75여서 큰 고민이예요. 중3인데 이정도면 큰일이죠-_- 솔직히 친구들이랑 목욕탕가도;; 아 이런말하기 쫌 뭐하지만 그것-_-도 작아서 쪽팔리고 몸에는 근육이 하나도 없어서 누워서 하는...